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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 순환전보(4.16 목)

영일만2 2015. 4. 16. 10:35

철도: 순환전보(4.16 목)

 

안녕하세요.

작년에는 순환전보시행을 했는데

올해에는 어떻게 된 건가요?

혹시 진행사항 아시는 분 있으시면

답글 부탁드립니다..

 

 

빨리 시행 15.04.15 16:49

댓글 수정 삭제

빨리시행합시다. 열차사무소로 원서세번썼는데, 언제나 갈수 있으려나~~~역에는 잡일이 너무 많아서~~~

 

OK 15.04.15 08:33
댓글
유능한 직원들 무능한 자로 만들지 않기 위해서 순환전보(근무) 계속 시행

순환전보화이팅 15.04.14 19:45
댓글
순환전보 진짜 필요합니다.
작년엔 진짜 극소수만 했는데 올해는 좀 대규모로 했으면 좋겠어요.
순환전보로 발령 좀 받아봤으면...

삭제된 댓글입니다.

 
맞아요 15.04.14 17:30
전철분야하는 사람은 신호가서 일할래? 물어보면 ok하지만 신호에서 전철쪽은 거의 안오죠...전국에 대부분본부가 신호직원은 넘쳐나고 전철하는직원은 부족합니다..신호분야 때문에 전기분야 직원이 오버되니까 통신이나 전철쪽으로 인원을 보내려고 하죠..근데 젊었을때부터 그런 방식으로 해왔으면 가능할 수도 있을텐데 한분야에서 수십년을 일하다가 나이먹고 다른업무 하는게 쉬운일은 아닙니다..

무슨 15.04.14 11:42
댓글
순환하기 싫어하는 사람
근속승진 폐지에 거품무는 사람
아마도 거의 겹칠겁니다
뭐든지 싫은거지
그냥 탱자탱자해도 돈나오고 승진하는 세상을 꿈꾸는거지

무슨 15.04.14 11:37
댓글
편한곳에서 퇴직할때까지 탱자탱자 하고 싶고
탱자탱자 해도 자동으로 승진하고 싶겠지 
무슨 적응어쩌고 기술어쩌고 하는게 다 놀고먹자는 사람들이 기대고 싶은 언덕이지

순환전보합시다. 15.04.14 11:27
댓글
현실에 안주하며 복지부동하는 현실이 개탄스럽다.
순환전보를 주기적으로 시행하여 조직에 탄력성을 부여하여야 한다.
왜 순환전보를 활성화 하지 않는지 ....

lboknr 15.04.14 11:14
댓글
순환전보 문제 많습니다..
특정분야에 오래동안 근무하다보니 새로운 소속에서 적응도 못하고 자기역활을 못합니다..
조직의 발전에 전혀 도움이 안됩니다..

합시다. 15.04.14 09:58
댓글
소속별 희망자에 한하여... 지역간 불균형 해소하면 좋겠습니다.
직렬전환도 마찬가지구요.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야 겠지요. 
서로 바꿔보면 이해가 넓어지리라 생각됩니다.
"역지사지"라고 입장을 바꿔보면, 세상이 다르게 보입니다. 

순환전보합시다 15.04.14 09:52
댓글
고인물은 때로는 썩는다.
순환전보 속히 실시합시다.
모든 분야 총 망라..

순환전보 15.04.14 09:25
댓글
솔직히 순환전보 원하는 사람도 있느니라.
모든걸 자기 잣대로 보지말길...
순환전보로 인해 낙향도 할 수 있고 고향으로 갈수도 있고..

정신차려 15.04.13 21:45
댓글
아직도 정신을 못차리냐 

합의 15.04.13 19:45
댓글
강제 순환 전보 작년에 합의해 준걸로 압니다

순환전보자 15.04.13 19:18
댓글
글쎄요? 까막득히 잊었는데 아픈기억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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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환전보 시행 관련


등록일


15.04.15


작성자
인사운영처
조회수
48

안녕하세요 코레일광장-열린게시판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우리공사는 20144월 직원에게 다양한 업무기회 제공을 통한 개인역량강화 및 지역 간 인력불균형 해소를 목적으로 순환전보 및 정기인사교류를 주요지역본부 단위로 시행하였습니다.

 

시행 이후 현업소속의 의견수렴과 모니터링을 통해 개선이 필요한 사항을 추가적으로 보완하여 이러한 제도가 잘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향후 노사간 논의를 통해 시행 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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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글] 열차승무는 역에가면 죽는 줄로 알지요.


등록일


15.04.15


작성자
희망가
조회수
248

전동차 승무원으로 30면 근무하면 할 수 있는게 무엇이 있을까요?

열차승무원도 마찬가지...

 

사실 순환전보의 필요성입니다.

그래야 다양한 업무를 접하고 경험을 통해 자기직을 수행할 수 있지요.

 

순환전보를 반대하는 이유는 그 업무가 편해서지요. 거기다 돈도 많이 주고 휴일도 충분히 보장하고...

너무 이기적이지 않습니까?

치사하게 노조의 뒤에 숨어서 밥벌어 먹는 것이 무슨 공공철도고 민주입니까?

 

당당하게 전면에 나와서 일해야지요.

모르면 배우고 익히고 밥값 제대로 해야지요.

열차승무원들...서울에서 부산 몇번 순회하나요? 3번정도 순회하고 밥값한건가요?

이렇게 편하니 목숨걸고 사수하는 겁니다.

 

나름 열심히 하는 승무원도 있지요.

그럼 뭐합니까? 똑같이 기간되어야 승진하는데...

정말로 합리적인 생각으로 회사가 돌아가게 해야 합니다.

아무리 조직적 힘이 있다해도 이건 아니지요.

결국 타의에 의해 해체되게 됩니다.



전철기관사 15.04.15 16:21

댓글


공감...ㅎㅎ
전철기관사는 3분 일하고 30초 쉬고
전동열차차장은 30초 일하고 3분 쉬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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