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코레일광장-열린게시판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우리공사는 2014년 4월 직원에게 다양한 업무기회 제공을 통한 개인역량강화 및 지역 간 인력불균형 해소를 목적으로 순환전보 및 정기인사교류를 주요지역본부 단위로 시행하였습니다.
시행 이후 현업소속의 의견수렴과 모니터링을 통해 개선이 필요한 사항을 추가적으로 보완하여 이러한 제도가 잘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향후 노사간 논의를 통해 시행 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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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동차 승무원으로 30면 근무하면 할 수 있는게 무엇이 있을까요?
열차승무원도 마찬가지...
사실 순환전보의 필요성입니다.
그래야 다양한 업무를 접하고 경험을 통해 자기직을 수행할 수 있지요.
순환전보를 반대하는 이유는 그 업무가 편해서지요. 거기다 돈도 많이 주고 휴일도 충분히 보장하고...
너무 이기적이지 않습니까?
치사하게 노조의 뒤에 숨어서 밥벌어 먹는 것이 무슨 공공철도고 민주입니까?
당당하게 전면에 나와서 일해야지요.
모르면 배우고 익히고 밥값 제대로 해야지요.
열차승무원들...서울에서 부산 몇번 순회하나요? 3번정도 순회하고 밥값한건가요?
이렇게 편하니 목숨걸고 사수하는 겁니다.
나름 열심히 하는 승무원도 있지요.
그럼 뭐합니까? 똑같이 기간되어야 승진하는데...
정말로 합리적인 생각으로 회사가 돌아가게 해야 합니다.
아무리 조직적 힘이 있다해도 이건 아니지요.
결국 타의에 의해 해체되게 됩니다.
전철기관사 15.04.15 16:21
공감...ㅎㅎ 전철기관사는 3분 일하고 30초 쉬고 전동열차차장은 30초 일하고 3분 쉬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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